매일 꿈이 있는 공간

반복재생 및 자동재생으로 감상 하시려면

모바일이 아닌 데스크탑(PC)으로 들어주시길 바랍니다 

 

복면가왕_ 상큼한 산토리니 (은하)-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

상큼한 목소리 속에 이별에 대한

애절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....

은하-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

 

불어오는 가을바람은 텅빈 마음을 스쳐 가는데

차가워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 보아요

보고 싶지만 가까이 갈 수 없어

이젠 그대 곁을 떠나 가야 해

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

그 두 눈에 길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

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

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

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

사랑하지만 떠날 수밖에 없어.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힘들어 어두웠지만

나는 알 수 있었어 그대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

난 그대에게 상처만을 주지만 언젠간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겠지

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

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

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

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

사랑하는 그대여

사랑하는 그대여

안녕</p

 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